LG 모니터 tv

 

LED LCD TV 겸용 모니터

 

 

 

 

 

 

집에서 사용하던 모니터가 좀 오래된거라 불안불안했는데

 

소리소문없이 운명하셨어요 ㅠㅠ

 

그래서 새로 구입한 엘지모니터구요

 

이왕이면 티비겸용 모니터로 구입해야지 싶더라구요

 

내방 침대에 누워서 모니터로 티비도 볼 수 있으면 좋잖아요 ㅎㅎ

 

 

 

 

 

 

 

 

 

저는 이마트에서 구입을했구요

 

23인치 티비겸용 모니터라고해요

 

뭐가 뭔지 잘 몰라서 매장에서 권해주는걸로 구입 했어요

 

티비만 되면 좋겠다는게 제 요구조건이었구요~ㅎㅎ

 

 

 

 

 

 

티비랑 모니터 겸용으로 되구요

 

그냥 전기만 연결하면 ㅋㅋ 티비가 될거라고 생각했던 저의 착각

 

우선 모니터 설치하고 나서 집에서 사용하시는 티비업체

 

저희집 같은 경우는 kt를 사용하는데

 

새로 셋탑박스 설치하고 나서 티비 연결을 해야 된다고 하네요

 

 

 

 

 

 

23인치 티비겸용 엘지 모니터에요 ㅎㅎ

 

모니터는 엘지가 좋다길래~

 

그전에는 그냥 중소기업에서 판매하는 모니터를 사용했는데

 

아무래도 a/s에 불편함이 없을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엘지로 구입했어요

 

 

 

 

 

 

포장도 튼튼하게 잘 되어있구요

 

이마트에 물건이 있길래 구입하고 바로 가져왔어요

 

한시가 급해서 인터넷 주문하고 가격비교하고

 

배달 기다릴 시간이 없었음요 ㅋㅋ

 

 

 

 

 

스티로폼 포장박스에 꼼꼼하게 잘 되어있구요

 

 

 

 

점자로된 설명서 인것같았어요

 

 

 

 

설치할때 필요한것들 등등이 들어있구요

 

 

 

 

요건 리모컨~ 티비랑 모니터랑 리모컨 버튼으로 조절가능하구요 ㅎㅎ

 

 

 

 

23인치 엘지 티비겸용 모니터에요 ㅋㅋ이렇게까지만 사진찍고

 

다음에는 컴퓨터랑 연결하고 티비연결때문에

 

kt에 전화하고 하다보니 사진 찍는걸 깜빡 ㅋㅋ

 

 

화질도 좋고 사용하기도 편하고 가격도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나름 만족한 모니터입니당

 

잘써야지!

 

 

 

 

 

 

 

 

Posted by 오오하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