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일드라마 압구정백야

 

연일 최고시청률 달성, 드라마 작가 임성한의 힘!

 

 

 

 

 

 

 

Yeah 성한매직타임 Start ~!

임성한 월드의 시작 ~!

 

 

 

 

 

 

지난번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에서는 등장인물이 줄줄이 죽음을 맞이하면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질타를 많이 받았었죠

 

임성한 작가는 그에 사과의 글을 올리기도 했구요.

 

 

 

그러나 유명작가 인기작가는 그만의 힘이 있는것같아요

 

욕하면서도 보게되는 매력!

 

그것이 바로 성한매직 임성한 월드입니다.

 

드라마를 일부러 챙겨보는편이 아닌데도 이상~~하게 홀린것처럼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는 보게 되더라구요

 

 

 

압구정 백야도 잠잠하게 시청률을 치고 올라오더니 바로 어제!

 

백야가 서은하에게 자신이 서은하의 친딸임을 알리게 되는 장면이 방송되고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백야와 서은하가 계속해서 나오는 한씬만으로 임성한의 저력을 보여준

 

압구정백야 65회 !!!!!

 

입만열면 거짓말하고 자기딸도 못알아보고 양식진주드립하던 서은하의 앞날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ㅋㅋㅋㅋㅋㅋ 아 생각만해도 너무 재미있을것같아서 빨리 보고싶어요

 

 

 

 

 

 

 

 

 

압구정백야 65회 요약

 

미국에서 분노에 차서 돌아온 서은하는 백야를 불러서 조지아와 장화엄이 잘되게 해다라고 부탁

 

백야는 그렇게 하기 싫다고 말함

 

분노게이지 급상승항 서은하는 백야를 막 패기 시작 분노대폭발

 

가만히 맞고만 있던 백야는 내가 누군지 아냐고 내가 바로 니 딸이다!!!!라고 말함

 

이와중에도 거짓말만 하는 백야 친엄마 서은하

 

 

 

그렇게 65회 내내 서은하와 백야가 주고받는 씬으로 이어졌는데

존잼꿀잼 드라마 보면서 시간이 어떻게 가는줄도 모르고 봤어요 ㅋㅋㅋ

백야 역할을 맡은 박하나의 연기또한 최고~

서은하에게 오빠의 죽음을 말하면서 가슴을 칠때에는 같이 울고 말았습니다.

임성한님은 최고이십니다.

 

 

 

 

>> 압구정백야 65회 시청률 ::  14.6%

 

 

>> 압구정백야 66회 예고

 

내가 시련을 선물할게요

 

 

 

 

 

 

 

 

 

 

Posted by 오오하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