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로션추천 - 부드럽고 순한 큐어랑 보습로션
*****************************************

 

요즘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 큐어랑 보습로션이에요^^*

향료를 사용한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퍼지는 향기가 참 좋아요~


향기 나는 아기로션 싫어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역시도 아기들 화장품에 향나는거 싫어했거든요

자극적이기도하고 향료를 사용하는게 좋을것 없다고 생각해서요


큐어랑 아기로션의 경우 막 진~~하게 향이 나는게 아니라

은은하게 날듯말듯한 산뜻한 향이 나요^^

로션을 만들때 사용된 식물들이 조화되면서 나는거라고 하네요~

참 좋아요 아기 목욕후에 발라줄때면 산뜻한 느낌도 많이 나구요

 

 

 

 

 

 

큐어랑 보습로션 - 이름처럼 보습력이 좋고 부드러워요
***********************************************

 

부드럽게 피부에 발리고 바르는 순간 샥 퍼지면서 보습이 되거든요

미끄러운 느낌이 아니라 수분감이 가득한 느낌이라서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하기에도 좋은것같아요


최근에 수딩젤 위주로 사용하다가 아기가 요즘 더워서 땀흘리고

피부가 뜨끈뜨끈하더니~ 좀 피부가 거칠어진다 싶더라구요


수딩젤이랑 로션을 같이 섞어서 사용하기도 하구 ㅎㅎ

로션을 따로 단독으로 사용해주면서 아기 피부 보습해주고 있는데

확실히 아기피부가 더 촉촉해지기도 하구요

Posted by 오오하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