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신생아 태열이 생겼을때도 시원하게해주고

나름 아기보습제도 발라줬는데...

아놔~ 이노무 태열 왜 안없어지는거지?

넘 답답했는데 뭔가 전에 사용하던게

보습력이 덜했던가 혹은 아기한테 안맞았나보아요

 

 


매일아침 아기 얼굴 태열 보면서 스트레스 받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바꿔서 사용했던 큐어랑이에요

이름도 맘에듬 ㅋㅋ 큐어~ 낫게해줄것 같잖아요

정말 울 아기 태열을 낫게해주더라구요

얼굴에 가득했던 태열을 옴마.. 이렇게나 빨리

없애줄줄 알았더라면 미리 알았다면 얼마나좋았을까

라는 생각을 했을정도로 만족도 짱짱이었어요

 


젤먼저 확인했던건 태열관리용이라 보습력이요!

큐어랑 아기보습크림의 보습력은 사용해볼수록 좋았는데

보습을 해주는것도 식물성분들이요~ 쉐어버터나 요런것들이

해주어서 신생아 피부에도 안전하게 바르며 관리가 되구요

태열진정해주는 효과를 갖고 있는 큐어랑 크림이요!

식물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하게되구

바르면 보습력과 영양성분이 신생아 태열땜에

거칠어져 있는 아기얼굴이 뽀샤시하게 해줬어욧


발림도 상당히 좋은 큐어랑 아기보습크림이었구요

슥슥 잘 문질러져서 사용할때 편했어요

자꾸만 빨개지는 얼굴의 태열을

빨간기를 없애주는것부터 시작해주었어요

정말 큐어랑 아기보습크림 사용할때에는

진짜루... 지푸라기라도 잡는 맘으로 좋아져라했는데

아 정말요 하루 이틀 지나갈수록 넘 좋아졌어요


태열로 고생하는 아기얼굴에

아낌없이 듬뿍듬뿍 막막 발라줬어요

잘 발리고 부들부들한것이 좋아가지구

더 열심히 발라준것같아요 ㅋㅋ

얼굴에도 바르고 울 아기 몸도 예뻐지라고

몸에도 여기저기 막 아낌없이 발라줬어요

피부가 반짝반짝 해지구용

 

오 다 바르고 나면 흡수력도 완벽하니까요 ㅎㅎ

아기 얼굴 표정도 점점 막 더 살아나는게 보이는거에요

신생아 태열이 얼굴을 가득 덮어버렸을때에는

뭔가 우울함이 가득했는데, 아기보습크림 열심 바름서

피부가 점점 좋아지니 생글생글 웃음도 대폭발

일케 이쁜 내새퀴였는데~ 태열따위가 막고 있었던거에요

넘 흐뭇하게 해줬구

태열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었구

그래서 마음에 쏙 들었져

큐어랑 아기보습크림, 신생아 태열할때 강추요!

 

Posted by 오오하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