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 남녀노소.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인 사람들도

순하게 바를 수 있는 화장품이었구요

 

발림 -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제형이라서

건조해져 푸석한 피부에도 말끔했어요

 

성분 - 디메치콘이나 파라벤 알코올 같은것들이

빠져있는 아주 순한☆ 아기보습로션이네요

 

 

 

튜브에 담겨져있는 큐어랑 아기보습로션이었어요

선호하는 아기화장품 케이스에요^^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외부환경에

오염될 위험이 젤루 적은것도 튜브타입인것같아요

 

손을 넣어쓰거나 하는건 정말루...

손을 씻는다고는 하지만 금새 오염되는데

고런 걱정은 없네요?!

 

꼬물꼬물 울 아기 태열증상은 싹~~~언제 있었어

누구도 몰라볼만큼 윤기가 좔좔 흐르는 예쁜 피부가

되었어요~ 기분좋은 느낌을 주는구나

 

 

 

 

보습력도 정말 최고였어요 이런 촉촉함이 있었구나

 

울 아기도 태열증상으로 인한 붉은기가 사라지고 나니까

 

이렇게 뽀얗고도 이쁘구나 새삼 느끼게 되는거 있져 ㅎㅎ

 

 

큐어랑 아기보습로션은 부들부들하니

 

바를때도 시원하고 바르고 나서도 촉촉해서

 

태열증상으로 잔뜩 뿔난 아기얼굴을 자연스럽게

 

나을 수 있게 관리를 해줄 수 있었어요

 

태열증상에도 좋고 데일이 아기보습로션으로

 

발라주면 아기피부가 날로 달로 건강해지는게

 

팍팍 느껴져 더 좋은 큐어랑입니다요 홍~ㅎㅎ

 

Posted by 오오하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