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가 있을때에는 화장품 보습제는 정말 약이나 연고못지 않게 중요했어요

 

초기에 증상.. 가려움등의 진정시켜주면서 피부 발진이 심해지는 일이 없도록

 

해주는 역할을 하기도하구요.

 

 

진정잘되면서 보습도 좋아야했고 아토피가 있는 아기가 바를 로션이기에

 

성분역시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었답니다.

 

 

큐어랑 데일리 로션으로 아기 아토피 로션 화장품으로 결정한것도 그때문이었어요

 

위에 적은것처럼 보습력이 좋은 화장품이어야햇고 보습이 잘되어주었기도했어요

 

 

초기부터 나름 관리를 잘 해준 덕분에 피부에 발진증상은 없었지만 가려움을

 

많이 느끼는 울 아기가 피부를 긁어대지 않을 수 있도록 진정에도 도움이 필요했어요

 

 

수분이 넉넉하게 되어져 있는 큐어랑 아기 아토피 로션은 그 시원한 수분감 자체로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그 부분이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보습력이나 성분적인 면에서도 아토피가 있는 아기를 위해 안심할 수 있는 정도로

 

구성이 되어져 있다고 할까요? 증상이 더 번져나가지 않게 해주는 효과도 있구요

 

피부를 더욱더 튼튼하게 건강하게 해주기도 했었으니까요.

 

 

좋은 발림성으로 피부를 부들부들하게 만들어 주었고 늘 한결같은 촉촉함이

 

오래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해준 유지력까지 우리 아기 아토피 피부를

 

위해 너무 좋았구요 도움을 많이 받고 있는 큐어랑 데일리 로션입니다.

 

아기 아토피가 있을때 자연스러운 피부 건강관리를 위해 추천해요.

Posted by 오오하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