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대세는 허니?!

 

 

 

 

 

 

허니버터칩은 이제 이름도 기억안날만큼 본지도 옛날이고

먹어본지도 옛날이고 관심도 없어진지 오래네요

 

그렇지만 과자업계의 허니시리즈 사랑은 계속되나봐요

얼마전 CU편의점 갔다가 발견한 새로운 과자

해태 허니콘팝니에요

 

 

팝핑칩스랑 모양은 똑같고 맛은 비스무리한 신상과자

역시 이름은 "허니"를 달아서 허니시리즈 계열에

새롭게 뛰어든 과자였어욧

 

 

 

 

 

 

 

 

해태에서 새로 나온 허니콘팝이에요

 

온니 팝트 네버 프라이드

 

튀기지 않고 팝~~했다는 설명이 적혀있구요

 

건강하고 라이트하니까 다이어트중에 과자가 느무 먹고싶을때

 

조금만 먹음 괜찮을것같으네요

 

 

 

 

 

허니콘팝 한봉지를 다 먹었을때 칼로리가 삼백인데

 

보통 과자 먹을면 오백에서 천칼로리까지 후덜덜한데

 

그거랑 비교해보면 이정도는 애교수준인것같네요

 

 

 

 

옥수수콘이고

 

열과 압력으로 퍼핑해서 만들어서

 

튀긴 음식들에 비해 몸에도 좋을것같고

 

 

 

 

팝핑칩스랑 모양이 똑같은데 팝핑칩스보다

 

좀 얇게 되어있는 과자였구요

 

 

 

 

달달한 맛이 조금 더 나는 허니콘팝이었어요

 

옥수수로 만든 과자라 고소한 맛도 괜찮았구

 

 

 

바삭바삭하고 달콤하고 고소하니

 

맛있는 신상과자 해태 허니콘팝

 

허니시리즈 좋아하시는 분들 잡숴들 보세욧^^

 

 

 

 

 

 

 

 

 

Posted by 오오하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