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 외식해야할 상황이 되었을때

 

샤브샤브로 고고씽=33

 

 

 

채선당 양정점

 

 

 

 

 

 

 

다이어트를 하는 중에도 사회생활을 해야되고 사람을 만나야하죠

 

바깥에서 밥 먹을 약속이 잡혔을때 어떤 음식을 먹어야할까~

 

고민을 했었는데 다이어트 관련책을 보니까

 

다이어트중 외식음식은 샤브샤브가 좋다더라구요

 

 

샤브샤브 육수에 채소를 익혀 먹거나 소고기를 먹으면

 

다이어트중 필요한 단백질 보충을 해줄 수 있고

 

채소들은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좋구요

 

 

익혀먹는 채소가 생으로 샐러드를 해먹는것보다

 

다이어트효과에 더 좋다고도 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중인 친구를 만나는 날이라 이날은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어요~ 부산 양정 지하철역에 있는 채선당이구요

 

싱싱한 채소랑 소고기 덕분에 다이어트중이라

 

늘 배고팠다고 하던 친구도 오랫만에 몸보신 했다면 좋아했어용

 

 

 

 

 

 

 

채선당 벽에 걸려있던 푸른잎 채소의 효능

 

평소에 잘 안먹던 채소도 샤브샤브 육수에 포옥 담궜다가

 

먹으면 이상하게 맛나더라구요

 

이럴때 채소도 듬뿍 먹오야지

 

 

 

 

다이어트 할때에 소고기를 일부러 먹기도 하더라구요

 

필요한 단백질을 채워주니까 괜찮을꼬얌 ㅎㅎ

 

 

 

 

요즘 슬슬 날씨가 풀리면서 요런 백김치같으면서

 

물김치 같기도한것들 맛있더라구요

 

 

 

 

샤브샤브 해먹을 채소와 월남쌈 재료가 나왔어요

 

다이어트중이신 분들은 월남쌈은 조금만 드셔야 할거에욧

 

월남쌈 자체가 쌀가루? 이런걸로 만들어져가지구

 

탄수화물에 은근 칼로리가 높다고 하더라구요

 

다이어트에 안좋을 수 있어욤

 

 

 

 

샤브샤브한 채소들을 찍어먹기도하구

 

월남쌈을 싸먹을 소스도 세종류로 준비해줬어욤

 

 

 

 

육수가 샤브샤브의 맛을 정하는거죠

 

맛있었던 채선당 샤브샤브육수

 

 

 

 

채소를 골고루 잘 익혀서 건져먹으면

 

고기 못지 않게 맛나답니당

 

 

 

 

 

보글보글 잘 익혀서 채소도 건져먹구

 

맛나는 한우도 먹궁

 

 

 

 

소고기가 들어가니까 샤브샤브 국물이 진해져서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하여 우리는...

 

다이어트 중이라던 친구도..

 

살짝 이성을 잃고

 

 

 

만두도 먹고 쌀국수도 먹고 볶음밥까지 먹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웬만하면 다이어트할때는 집에서 먹거나

 

외식을 하지 않는것이 좋을듯 ㅋㅋ

 

 

 

 

 

 

Posted by 오오하아 :